본문 바로가기
녹용의 이팅하우스/메인디쉬

부평 돈까스 나의 입맛을 사로잡은 미스터카츠

by Nokyong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녹용이에요 =)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겨울비가 내린 후

포스팅이네요. 기온이 내려가다 보니

속이 비면 더 추운 것만 같은데요.

 

오늘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인

부평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요.

 

부평역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미스터카츠 인데요.

 

미스터카츠는 부평 돈까스중에서도

많이 알려진 곳이라서 그런지

포토존도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죠? ㅎㅎ

 

셀프로 덜어먹을 수 있는

단무지와 깍두기이고요~

 

미스터카츠의 스페셜치즈모듬카츠에요!

부평 돈까스중에서 크기로는

가장 클 것 같은데요.

 

저 크기를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로

비주얼이 실제로는

정말 크고 먹음직스러워요!

 

미스터카츠의 스페셜치즈모듬카츠는

달콤한 고구마 카츠 2개와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 카츠 2개

고소한 체다 치즈 카츠 2개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고기도 두툼하고 치즈, 고구마도

아낌없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고

제 입맛에도 너무 잘 맞았어요!

 

로제 소스

미스터카츠가 조금 더 특별한 점은

소스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까르보나라 소스

기본적인 돈까스소스 말고도

위의 사진처럼 로제 크림 소스와

까르보나라 크림소스를 따로 선택하면

메뉴와 같이 나오는데요.

중간에 한번씩 찍어먹으면

정말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이 메뉴는 스페셜시그니쳐카츠에요.

역시 바삭하고 두툼한 돈까스위에

모짜렐라 치즈 카츠가 올라가 있는데요.

기본 돈까스를 먹고 싶은데

치즈 돈까스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기본 구성은

밥과 우동국물로 똑같고요.

따듯한 우동국물로 위장을 코팅해주고

 

치즈 가득한 치즈 카츠를

한입 와구 베어 물면

부평 돈까스중에서도 Top3안에

넣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장은 밖에서 보면 작아 보이지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더라고요.

테이블로 따지면

4인석 기준 7 테이블 정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지만

2-3시 정도였기 때문에 웨이팅은 없었어요.

하지만

주말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인천 문화의거리에서 식사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부평 돈까스 집 미스터카츠에서

맛있는 점심 혹은 저녁

추천드립니다!

 

마칠게요 =)

-녹용-

반응형

댓글